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이영진 기자 / 기사승인 : 2018-09-20 16:00:29
  • -
  • +
  • 인쇄
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전주 및 전북 지역 판매 및 서비스 강화
최신 전시장 콘셉트 적용한 전시장, 첨단 정비시설 및 전문 인력 갖춘 서비스센터 마련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 오픈하고 전주 및 전북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전주 지역의 신규 딜러로 선정된 (유)우신모터스가 운영한다. 전주시 서신동 진북터널 사거리에 위치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807.44㎡의 지상 3층 규모로, 이전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1층에 마련된 전시장은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 시트로엥의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en)'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출고 차량을 전달하는 ‘푸조 딜리버리 존’, 2층에는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서비스센터는 전문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워크베이와 첨단 장비를 갖춰 월 평균 33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유)우신모터스 엄민호 대표는 “새롭게 확장된 공간과 최고 수준의 시설을 통해 전주 및 전북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365(서신동 991-3)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