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우주소녀_단체.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13인 완전체로 첫 출발을 알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가 오는 16일 네이버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 (THE SECRE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앨범 작업기를 비롯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공식 활동을 마친 유연정이 우주소녀로 합류해 13명의 완전체로 공식석상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 이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SNS를 통해 13인 멤버들의 '시크릿(SECRET)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멤버들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미스터리한 표정으로 콘셉트에 대한 긍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우주소녀는 17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을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오는 16일 네이버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 (THE SECRE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며 13인 완전체로의 첫 출발을 알린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