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오마이걸, 멤버간 케미스트리 빛나는 ‘아잉 댄스’ 시선집중

편집국 / 기사승인 : 2016-08-09 15:22:56
  • -
  • +
  • 인쇄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파파야의 노래를 16년 만에 리메이크한 노래
△ 크기변환_오마이걸_뮤뱅_아잉댄스.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아잉 댄스’가 화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마이걸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의 주요 포인트인 ‘아잉’에 맞춰 추는 물고기 헤엄 퍼포먼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신곡 ‘내 얘길 들어봐’의 포인트인 ‘아잉’ 가사에 맞추어 리더 효정과 막내 아린을 중심으로 ‘아잉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물고기의 머리와 꼬리를 만들어 마치 물고기가 헤엄을 치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만들어낸 이색 퍼포먼스로 멤버들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안무 대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사랑스러운 멜로디에 어울리는 오마이걸의 깜찍하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인다.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걸그룹 파파야의 노래를 16년 만의 리메이크한 노래. 여름 콘셉트의 스페셜 앨범 인만큼 오마이걸은 무대 위에서 청량감 넘치는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또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현재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높아진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오마이걸은 데뷔곡 큐피드(CUPID)‘를 비롯해 ‘클로저(CLOSER)’, ‘라이어 라이어 (LIAR LIAR)’, ‘윈디 데이(WINDY DAY)’에서 독특한 안무 동선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신곡 ‘내 얘길 들어봐’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걸그룹 오마이걸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의 주요 포인트인 ‘아잉’에 맞춰 추는 물고기 헤엄 퍼포먼스가 인기다. 사진은 방송 캡처.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