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더불어 함께하는 넉넉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우덕현 / 기사승인 : 2024-09-13 12:14:57
  • -
  • +
  • 인쇄
“행복과 기쁨이 가득한 추석 명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

[화순 세계타임즈 = 우덕현 기자]

▲화순군의회 의장 오형열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그리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잊지 않고 찾아주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순군의회 의장 오형열입니다.

제9대 화순군의회가 개원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 번째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풍요로운 결실과 수확의 계절인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던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서로 격려하고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보름달처럼 넉넉한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제9대 화순군의회는 출범 이후,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 구현’이라는 목표 하에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그동안 우리 의회가 걸어온 길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열심히 일하는 의회,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회, 기본에 충실한 당당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의미있는 여정이었습니다.

앞으로의 남은 임기 동안 6만 군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며 희망 가득한 화순의 미래와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저를 비롯한 10명 의원 모두가 그동안의 열정과 노력보다 더 큰 각오와 결의를 다지고 한층 더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그동안 화순군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며 서로 배려하는 화순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드리면서,
다사다난했던 지난 일들 모두 내려놓으시고 한가위 연휴 동안 둥근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화순군의회 의장 오 형 열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