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한류문화페스티벌 궁중코리아 경기인천대회 성료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2 11:16:50
  • -
  • +
  • 인쇄

 

▲2020 한류문화 페스티벌 수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박정민 기자]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2020 궁중코리아 경기인천대회'가 지난 6일 성료했다.

종로2가 인사아트프라자 인사아트홀에서 개최된 이번 한류문화페스티벌은 한국문화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신문사에서 주최하고 한류스타 엔터테인먼트 장인상 대구경북지회장이 대회장을 맡았다.

장인상 대회장은 "지속되는 장마와 코로나19 속에서도 문화예술을 아끼고 사랑하는 예술인들의 타오르는 열정이 있어 오늘 문화축제를 열었다"라며 "세계 문화 속 으뜸은 한류다"라고 대회사를 전했다.

 

 

▲사회보는 송샛별 아나운서

송샛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행사는 매끄럽게 진행됐다. 하민옥 사회자는 "(행사를 하는) 인사동은 독립선언유적지 이완장군의 집터가 있으며 승동교회는 학생들이 3.1운동을 전개 했던곳"이라며 행사장소가 가진 의의에 대해 말했다. 이에 최덕찬 대표는 "인사동은 조선초부터 그림을 관리하던 도화서가 있던곳이다. 이곳에서 한류문화행사가 개최된 것은 뜻깊다"고 덧붙였다.


​궁중코리아 경기 인천 수상자는 ▲미시즈대상 박명숙 ▲시니어대상 손정희 ▲금상 이수정·홍익표·추별아 ▲궁중의상 한복임 ▲포토제닉 이순옥 ▲미시즈진 박시현·이홍옥 ▲시니어진 황정희·김태규 시니어선 박연임 ▲최우수상 권영채 ▲스타상 김두형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가수 정진영, 이춘임은 트롯스타가요제에서 대상의 수상을 했으며 ▲가수 온사랑 ▲가수 성지스님 ▲가수 박종규 ▲가수 배윤송 ▲가수 이명희 ▲가수 금태희 ▲가수 유연수 ▲가수 우철우 ▲가수 노하정 ▲가수 최윤숙 ▲가수 고추장 ▲가수 최정수 등이 축하공연을 통해 한류페스티벌을 한층 빛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