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MDRT 세일즈 아이디어 워크샵’ 열고 ‘꿈나누기 기금’ 모금 행사 진행

이송원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2 09:58:19
  • -
  • +
  • 인쇄
MDRT 달성자·후보자·협회 임원진 등 약 160여명 참석해 자리 빛내
워크샵 첫째 날, AIA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 아버지 손웅정 감독 참석해 의미 있는 강연 진행
‘꿈나누기 기금’ 모금액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전달… 환아 위한 다양한 곳에 쓰일 예정
“세계 최대 MDRT 보유 보험사라는 자부심 나누고 사회공헌활동 함께 이어가 뜻깊어”

[세계타임즈 = 이송원 기자] AIA 생명이 ‘MDRT 세일즈 아이디어 워크샵’을 열고 소아암 환아를 지원하는 ‘꿈나누기 기금’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현대 블룸비스타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는 약 160명의 MDRT 달성자·후보자와 박천국 MDRT협회장, 최정훈 MDRT 부회장 등 협회 임원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MDRT란 ‘Million Dollar Round Table(백만달러 원탁회의)’의 약자로 생명보험업계에서 고소득 보험설계사들이 모인 보험·재정 전문가 협회다. 2023년 기준 전 세계 81개국, 500여 개 생명보험업계 회사에 소속된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AIA그룹은 세계 최다 MDRT를 보유한 보험사로, AIA생명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스터 플래너 대상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AIA 마스터 플래너와 함께 사회공헌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첫째 날 행사는 올해 MDRT 달성자들이 그들만의 영업 및 고객 관리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강연으로 시작됐다. 이후 AIA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강연자로 참석해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라는 저서 제목을 주제로 AIA생명과 함께하는 MDRT를 향한 여정을 함께했다.

더불어 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꿈나누기 기금’ 모금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올해로 20년째를 맞은 ‘꿈나누기’는 2004년 시작된 AIA생명 사내 자선 기금으로, 자사의 임직원과 마스터 플래너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된 기금에 회사의 매칭펀드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2023년 누적 모금 규모는 총 13억 5천여 만원에 이른다. 올해 모금액은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돼 소아암 환아의 치료와 장학금 지원, 장거리 치료 환아를 위한 ‘사랑의 보금자리’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AIA생명 MDRT 양지선회장은 “이번 워크샵은 세계 최다 MDRT 보유 보험사라는 자부심을 함께 나눔과 동시에 오랜 기금 모금 행사로 따뜻한 마음을 모아 더욱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사회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