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완주군 보훈단체와 간담회 가져

김윤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22:30:10
  • -
  • +
  • 인쇄
서남용 의장, 형평성에 맞는 지원책 마련위해 노력할 것

 

[완주=세계타임즈 = 김윤영 기자] 완주군 의회(의장 서남용)는 1일 의장실에서 보훈단체 협의회와 간담회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남용 의장, 유이수 산업건설위원장과 완주군 보훈단체 협의회 김종렬 회장을 비롯한 각 지회 회장들이 함께 했다.

보훈단체 협의회는 “보훈단체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도가 너무 낮은 것은 물론, 타 지자체에 비해 지원금이 너무 적다”며,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타지자체와 형평성을 맞춰 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서남용 의장은 “보훈단체는 희생을 통해 만들어진 단체로 여타 다른 단체들과 성격이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며, “보훈단체 회원님들의 희생정신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의원들과 검토를 통해 타지자체의 현황을 파악하고, 형평성에 맞는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조례를 제·개정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이수 위원장도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없다면, 단계적으로라도 지원책을 마련해 타 시,군과 비교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윤영 기자 김윤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