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분석가, 보수적 예상 비트코인 991% 상승가능

조성준 기자 / 기사승인 : 2019-11-03 22:00:18
  • -
  • +
  • 인쇄

  사진: 코인프레스 제공

 

[세계타임즈 조성준 기자]올브라이트 투자 그룹(Albright Investment Group, AIG)의 설립자 빅토르 데르구노프(Victor Dergunov)는 “비트코인은 더 높은 가격대로의 이동을 위한 통합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데르구노프(Dergunov)는 “비트코인이 현재 가격인 9,158달러에서 거의 991%까지 쉽게 가치가 치솟을 수 있다”며 “이는 보수적으로 전망한 수치”라고 말했다.

 

“비트코인이 최근에 하락 파동에 진입한지 겨우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긴 야구 경기에서 2회 정도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비트코인은 이 수년간의 파동의 시작점에 있고 파동이 마치기 전에 훨씬 더 높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나는 비트코인의 현재 파동이 왜 몇 년 동안 지속될 것이고, 다음 약세장이 도래하기 전에 비트코인 가격은 약 7만6천달러에서 10만 달러까지 인상할 수 있는지에 관해 이전 기사에서 언급했다. 비트코인은 향후 2~5년 내에 50만 달러에서 100만 달러 까지는 상승할 것이다.”

 

데르구노프(Dergunov)는 비트코인 강세론을 주장하기로 유명한데 최근 중국이 암호화폐에 관해 우호적인 태도를 보인 것을 낙관론의 한 원인으로 제시했다.

 

AIG 설립자는 또한 라이트코인, 대시, Zcash, 모네로를 포함한 다수의 알트코인에 대한 강세도 예측했다. 그는 특히 리플의 가격과 관려해서 금융 기관이 리플을 더 채택해 갈 경우 큰 폭의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전반적인 낙관론을 펼쳤지만, 데르구노프(Dergunov)는 정부의 규제, 거래소 해킹과 같은 위험 요소들이 암호화폐 시장을 다시 얼어붙게 할 수 있다고 언급하며 암호화폐 투자에는 극도의 위험성이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단기 분석가 조시 라거(Josh Rager)는 비트코인이 단기적으로 하락할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트코인의 대규모 하락을 막기 위해서는 8,800달러 지지선을 방어해야 하며 이 선이 무너질 경우 추가 하락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분석했다.

 

반대로 상승 모멘텀을 얻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이 약 9,550달러를 돌파해야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성준 기자 조성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