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마곡초, 함께 만드는 무대, 함께 자라는 꿈 ‘마곡 콘테스트’ 성료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05-15 19:23:23
  • -
  • +
  • 인쇄


[인천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인천마곡초등학교(교장 송영숙)는 5월 14일(수), 본교 4층 어울림터에서 전교생이 함께 참여하는‘마곡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자신만의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창의성과 자기 표현력, 협동심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학생들은 자율적으로 참가를 신청하고, 친구들과 함께 연습하며 각자의 무대를 준비했다.
 



무대에는 피아노, 리코더, 우쿨렐레, 칼림바 등 다양한 악기 연주를 비롯해 태권도, 댄스, 음악 줄넘기 등 여러 장르의 공연이 올랐으며, 참가자들은 각자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받았다.

1학년 댄스 공연에 참가한 김○○ 학생은 “처음엔 조금 떨렸지만, 무대에서 친구들이랑 춤추니까 정말 재미있었어요”라며 “연습을 많이 했는데 친구들이 박수를 쳐줘서 너무 고마웠어요”라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송영숙 교장은 “이번 마곡 콘테스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서, 우리 아이들이 서로의 재능을 존중하고 함께 응원하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무대를 준비하며 흘린 땀과 노력, 그리고 친구들과 나눈 협력의 경험이 아이들에게 큰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으리라 생각되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