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 년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가 창조되었다. 신천지 12지파 창조가 완성되면 예수님과 신천지 성도와의 결혼이 시작되고, 6천 년 만에 마귀가 잡힘으로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때가 도래한다.
하나님은 아담, 하와의 범죄로 에덴동산과 지구촌을 잃어버리시고 지구촌을 떠나 6천 년간 하늘에 계셨다.
오늘날 하나님은 마귀의 나라 바벨론을 불로 심판하시고(계 18장), 계 19장에서 어린양 예수님의 혼인 잔치를 여신다. 계 18장까지는 처음 하늘 처음 땅으로서. 만국을 무너트린 마귀의 세상이었고(계 18:1-3 참고), 만국은 마귀와 결혼을 해왔다(계 18:21-24). 하나 이 마귀의 나라 바벨론이 심판받아 끝나면, 계 19장에서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에서 예수님과의 결혼이 시작된다. 이 결혼은 육과 영이 하나되는 결혼이다.
하나님은 이를 위해 지금까지 마귀와 전쟁을 해오셨고, 오늘날 우리를 택하셨다. 신천지는 잃었던 하나님의 나라(에덴)와 백성(천민)을 되찾는 특수 독립군 백마부대(계 19:11-21)이다. 이들은 옛날 잃어버린 우리나라를 되찾기 위해 싸운 독립군들 같은 하늘나라 특수 독립군 백마부대이다. 이들을 해하고자 하면 죽임을 당할 것이다. 계시록의 전쟁에서 계 11장, 12장, 15-16장, 18장에서는 하나님이 심판하셨고, 계 19장에서는 백마부대가 마귀 군사와 싸워 이긴다. 우리의 대적자들은 배도자들과 멸망자들이었다.
총회의 특수부대와 12지파의 특수부대는 호흡을 같이하며 성령과 결혼까지 하고 육과 영이 하나되는 ‘위아원’으로 이기고 또 이긴다. 세상이 바뀌고 있다. 예수님과 천사들이 일하심을 알 것이다. 우리도 함께 일하여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를 빛나게 장식하자. 위아원 특수부대들 파이팅!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