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5월 3일 금요일 저녁 6시 강남구소재 '강남관광정보센터 K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되었다.
이번 WSTMS시즌3 선발대회는 대한민국 거주 만19세 이상 50세미만의 신체 건강한 남,녀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지난 3월 24일 선발대회를 통해 최고의 TOP35명이 선정되었으며 약 5주간 매주 일요일 미디어데이, 워킹교육 및 연습, 협찬사 화보촬영, 최종합숙 등을 거쳐 WSTMS3기 최고의 스포츠탑모델로 거듭나 오늘 그 결과 무대인 본 쇼에서 멋진 런웨이를 선보이고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무대에 슨 황태호 모델은 "지금보다 발전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도전하여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 끝에 wstms라는 좋은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라고 참가 동기를 전했다.
황태호 모델은 "너무 좋은 대회에 제가 3기의 일원으로써 자랑스럽고, 좋은 무대를 만들어주신 장기주대표님과 장희성대표님께 감사했다. 정말 제가 평소 가장 좋아하고 늘 대회때마다 입는 (앙드레김)아뜨리에 김중도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메인모델이며 이번 wstms협찬사인 테일업 정성곤대표님과 포티움 엄성흠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이쁜 옷을 입어보게되어 정말 영광이다. 이를 토대로 앞으로도 매순간에 나태함이 아닌 더욱 성장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3기가된 소감을 전했다.
황태호 모델은 "현재 중장비사업을 하면서 이번에 제가 만든 남성속옷 브랜드인 "골드만보그" 런칭을 앞두고 있다. 보다 더 멋지고 좋은 속옷을 만들자라는 신념과 함께 골드만보그의 브랜드를 좀 더 알릴 수 있도록 사업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며, 한국과 중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모델 일 또한 지금보다 더 활성화 시킬수 있도록 지금보다 자기관리에 더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 포부도 전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