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6, 27일 게릴라 무대로 강남 버스킹 공연을 가지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멋진녀석들은 지난 12일 세번째 디지털싱글앨범 'TRIGGER'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게릴라 콘서트를 준비 '홍대 - 성남 - 신촌 - 코엑스를' 거쳐 27일 토요일 강남역 네거리 무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엑스에 이어 한류의 성지인 강남네거리에서 게릴라 공연을 준비하는 멋진녀석들은 지난 12일 KBS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하여 더쇼, 심플리케이팝 등의 방송으로 이번 타이틀곡 '댕!(DANG!)'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낸 팀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 팀이다.
최근 ‘지리산미라클워터’ 광고모델로 해외 동반 진출 프로모션을 가지는 '멋진 녀석들'은 워너원의 부메랑 작곡가인 로이도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타이틀곡 '댕!(DANG!)'으로 활동 중이다.
소속사 에서는 "멋진녀석들은 이번 음반의 프로모션 기간에 음악방송은 물론 청소년 문화행사와 게릴라 공연 등을 많이 만들어 팬들과 접할기회를 많이 가질 예정이라다."고 언급했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5월 1일 일본 오사카에서 일주일간, 5월 24일 도쿄에서 일주일간 프로모션 공연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