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차여성병원 어린이날 맞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소아환자 위한 깜짝공연 선사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6 18:02:33
  • -
  • +
  • 인쇄
이은결,입원병동 방문해 입원 환아 격려..소아 환아에 감동 선물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분당차여성병원 소아병동에 깜짝 방문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분당차병원)
[성남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원장 김영탁)은 어린이날을 맞아 장기 입원으로 지친 소아 환자들을 위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깜짝 방문해 공연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소아병동 환아와 보호자만 출입할 수 있는 3층 야외정원에서 진행됐다.

이은결은 “병원에서 어린이날을 보내야 하는 아이들과 보호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웃고 아픔을 잠시 잊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환아의 보호자는 “아이가 몸이 안 좋아 계속 울고 힘들어해 함께 지쳐 있었는데 이번 공연을 보며 활짝 웃는 아이를 보니 큰 위로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분당차여성병원은 임산부 환자와 소아 보호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산부를 위한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와, 첫 진료 산모에게 전담 간호사가 접수부터 상담, 검사, 진료, 수납까지 동행하는 ‘맘마중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환자 중심 의료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