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진안장학 숙(전주시 덕진구 동가재미2길 34)이 2025년도 정기 입사 생 68명(남 32, 여 36)을 모집한다.
입사 자격은 전주시 소재 고등학교 및 전북 권 대학교(전문대 포함) 신입·재학생으로 진안군에 보호자 또는 학생이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한다.
입사 신청은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할 수 있다.
선발기준은 학업성적, 생활 정도, 가산점을 합산한 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선발하며, 입사 생으로 선정되면 입사 비 5만원(입사시 1회)과 매월 15만원을 부담하면 된다.
진안장학숙은 지난 2007년 지역과 사회발전의 주역이 될 유능한 인재 양성을 위해 개관했으며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생활 실을 2인 1실 기준, 34실로 운영하고 있다. 장학 숙 내에는 독서실, 체력단련 실, 미디어 실 등이 있어 공부와 건강 증진을 위한 최적의 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사감들이 24시간 상주해 학생들의 안전 및 귀사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또한 영양 관리를 위해 균형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진안장학 숙 관계자는 “진안장학숙은 지역 인재들의 꿈을 키우는 공간으로, 학생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