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세계타임즈 = 이영임 기자] = 기자] 추운 겨울 움츠렸던 몸을 깨우고 꽃망울을 맺은 벚꽃, 철쭉 등으로 유명한 지역 명소와 축제를 찾아 바삐 움직이다 보니 어느새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점점 높아지는 온도에 나른하고 지친 몸으로 멋진 풍광을 찾아 움직이기보다는 건강을 생각해 보양식을 먼저 찾게 된다.
보양식으로 생각나는 많은 식재료가 있지만 항상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식재료는 장어다. 장어는 칼슘, 비타민A·B·D, 뮤신, 철분,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스테미너 강화, 동맥경화 예방, 피부미용 및 노화 방지, 동맥경화 예방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 더위와 피로에 지친 독자의 몸 건강을 보하기 위해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장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업소를 소개한다.
전북 전주시 삼천동에 위치한 ‘장어마루’는 25여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가진 업소로 전국 20여개 양어장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국내산 토종 장어인 ‘자포니카’종을 대량 유통하고 있다. 이에 중간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각종 제철수산물을 예약 주문하거나 방문 포장할 경우 당일 배송 방식으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숙성 냉장고에서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상태로 장어를 숙성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맛있게 장어를 맛볼 수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