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의 추위도 녹이는 나눔과 화합! 광활면 주민자치위원회,『사랑의 두부나눔행사』개최

김서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16:07:28
  • -
  • +
  • 인쇄

[김제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김제시 광활면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관수)가 지난 23일,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활면 주민자치센터 앞에서 주민자치위원회 특색사업인『사랑의 두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두부 나눔 행사』는 광활면 주민자치센터 인근 유휴지를 활용해 위원들이 직접 노력과 정성으로 심고 가꾼 콩을 수확해 두부를 제조해 관내 750여 세대와 마을 경로당 등에 전달하는 사업이다.

주민자치 위원들은 콩 식재부터 친환경 농약 살포, 제초작업, 콩 순자르기, 콩 타작 등 일련의 작업에 모두 함께 참여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주민자치 위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두부를 전달하며 지역 주민들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말을 전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김관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이 정성들여 가꾼 먹거리를 관내 주민들과 경로당 및 취약계층 등에 지속적으로 제공해 더불어 사는 광활면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수년 광활 면장은 “시설하우스 작업으로 바쁘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주민자치 위원 분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사회에 따뜻한 두부와 함께 나눔 문화와 화합이라는 따뜻한 마음도 동시에 전달되어 지역사회에 온정과 행복이 꽃피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