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초림 때 핍박한 자들, 예수님 재림 때 핍박한 자들이 심판 때 할 말이 있겠는가? 오늘날 신천지를 핍박하는 자들이 핍박을 일삼는 이유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 그 안에 없기 때문이며, 권세 욕심이 있기 때문이다. 이들은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를 파괴하는 일에 죽기 살기로 총동원되었다. 해서 하나님은 처음 하늘과 처음 땅 곧 이전 전통 교회를 없애 버리시고 새 하늘 새 땅 신천지를 창조하신 것이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부패한 한 시대를 허무시고 새 시대를 여셨다. 오늘날 신약 계시록 성취 때에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를 세우심도 그러하다. 돈과 권세밖에 모르는 부패한 한 시대를 허물고, 창조주 하나님과 진리를 사랑하는 새 나라 새 민족 새 하늘 새 땅을 창조하셨다. 해서 신천지이다.
천지. 창조주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은 절대적이며, 이 말씀은 살아 역사하신다.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시고, 이 말씀으로 천지가 창조되었고, 이 말씀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곧 사람들의 빛이다(요 1:1-4). 해서 이 태초의 말씀이 있는 사람 안에는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이 말씀이 없는 사람은 그 안에 하나님이 없는 사람이다.
오늘날 신천지가 그토록 핍박을 당해도 급성장하는 것은 하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하나 핍박하는 자들에게는 초림 때도 지금도 마귀 신이 함께한다.
신천지 12지파는 신약 계시록대로 하나님 안에서 재창조되었고, 신천지는 진리로 이겼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