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 카페고이, PR광고, 미성마트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김민석 / 기사승인 : 2019-09-18 14:59:26
  • -
  • +
  • 인쇄
전달된 수익금은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

▲ 사진 : 전달식에 참여한 이상욱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장과 이희자 PR광고 대표의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강원도=세계타임즈 김민석 기자] 18일(수),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지부장 이상욱)는 동해지역 요식업체 카페고이(대표 김예슬), PR광고(대표 이희자), 미성마트(대표 전순희)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매장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취약 아동들을 위한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하는 나눔 활동이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전달받은 기금은 지역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누구나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이상욱 굿네이버스 강원동부지부장은 나눔 활동에 동참해준 동해 업체 대표들에게“도움이 필요한 지역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카페고이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돼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약속 했다. PR광고 대표와 미성마트 대표 역시‘좋은이웃가게’로 활동하며 아동들을 위한 지속적인 정기 후원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2019년 현재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에 좋은이웃가게로 동참하는 가게는 리나엘, 안심치킨, 디자인이노, 다온사회서비스센터, 빼꼼이 돈가스, PR광고, 카페고이, 미성마트, 국력은 밥심이다, 앙쥬 등이 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