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감성고려한제품과서비스제공으로감성리더십부문대상수상
●사용자를최우선으로배려한감성과학제품선보이고자하는포부밝혀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자동차용품전문기업㈜불스원의헬스케어전문브랜드밸런스온의기능성베개 '밸런스온필로우'가 '2017 제 4회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헬스케어제품부문금상을수상했다.
지난17일서울영등포역사대회의장에서개최된‘2017 제4회한국감성과학대상’시상식에서불스원밸런스온필로우가헬스케어부문금상을수상하며소비자감성을과학적으로반영했다는평가를받았다.또한‘감성리더쉽’부문대상에불스원마케팅본부장한지영상무, ‘감성전문가’부문감성제품기획상에불스원헬스케어사업부정일영대리가각각선정되며3관왕의영예를안았다.
불스원이올7월출시한‘밸런스온필로우’는바쁜일상을살아가며숙면이필요한현대인들에게보다편안한수면시간을제공하고자선보인불스원의기능성베개이다.‘2중허니콤기술(Multi-layer Honeycomb Technology)’이적용된베타젤(Vetagel)소재를사용하여쾌적하고건강한수면을유도할뿐아니라,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이상적인C-curve를 유지할 수 있도록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뿐만 아니라 아쿠아 원단의 속커버와 특수 가공된 벨로아 원단의 겉커버 2종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불스원마케팅본부장한지영상무는 "이번수상은사용자를최우선가치로생각하는헬스케어브랜드밸런스온의지향점을인정받았다는점에서의미가깊다”며“앞으로도소비자의니즈와선호도등세밀한감성을반영한제품출시를통해브랜드경쟁력강화에최선을다하고자한다”고전했다.
한편, 한국감성과학회가 2014년부터제정·시행하고있는‘한국감성과학대상’은소비자감성을고려한제품과서비스가기업과국가경쟁력의원천이라는취지하에제품,서비스, 콘텐츠,리더십등4가지부문을시상하고있으며, 불스원은작년에개최된‘2016 제3회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도기능성방석‘밸런스온시트’로헬스케어제품부문대상을수상하며제품력과가치를인정받은바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