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7월 11일(목) 물놀이 체험 실시
◦ 유치원에 물놀이장을 조성하여 유아들이 친구들과 신나게 어울릴 수 있는 기회 제공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토평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미라)은 7월 11일(목) 전체 유아를 대상으로‘첨벙첨벙 신나는 물놀이의 날’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유아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유치원 측은 운동장에 대형 수영장과 물놀이 미끄럼틀을 설치하였으며, 등원하는 유아들은 이 커다란 물놀이 시설을 보고 얼굴에서 기대감과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유아들은 충분한 준비 운동 후 물속으로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서로의 얼굴을 보며 끊임없는 웃음을 터트렸고,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서는 큰 함성을 질렀다. 수영장에서는 친구들과 물장구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무더운 날씨 속에서 물총 놀이를 하며 시원함을 만끽했다.
활동에 참여한 유아들은 “우리 유치원에 수영장이 생겨서 신기해요.”, “물놀이가 너무 재미있어서 매일 하고 싶어요.”, “오늘 선생님, 친구들과 같이 유치원에서 자면서 계속 물놀이하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아이가 유치원에서 한 물놀이가 너무 즐거워서 또 하고 싶다고 했어요”, “아이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유치원 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토평초등학교병설유치원 이미라 원장은 “유아들이 사전에 물놀이 안전 수칙 캠페인 활동을 해서 더욱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웃으며 행복한 경험을 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