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김치 전문업체 효원, 소통하는 “한마음데이”개최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9 11:25:19
  • -
  • +
  • 인쇄
- 직원간 화합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아름다운 김치나눔 행사” 열어

 김치전문업체 ㈜효원이 임직원들간 화합을 다지고, 지역 사회에 사랑을 실천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18일 충북 진천군 덕천면 소재 효원 본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한마음데이”를 개최하며 화합을 다졌다.

 

 

 또한 이날 임직원이 함께 만든 김치를 지역 사회에 전달하는 “아름다운 김치나눔” 행사도 진행했다. 총 1000kg(5kgX200박스)의 김치를 진천 군청 사회복지과에 전달해 지역 사회복지 단체 등에 후원했다.

 올해 처음 시행한 “한마음데이”는 효원 임직원들이 소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더 즐겁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한마음 데이” 행사에는 60여명의 효원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격려하는 등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효원은 직원들을 위해 휴게실에 안마의자 및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직원들이 휴식시간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지원해 직원복지에도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 편의 시설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효원관계자는 “임직원간에 서로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소통을 통해 직원들이 더 즐겁게 일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마음데이를 개최했다”며 “지역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누는 행사까지 함께 진행해 더욱 뜻 깊은 날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효원은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소재의 ㈜한성식품의 자회사로 2006년 2월 첫 문을 열었으며 포기김치와 백김치, 깍두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