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DHL코리아, 2019 국내 8개 국제 영화제 후원 계획 발표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5-02 11:13:10
  • -
  • +
  • 인쇄
-전주국제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총 8개 영화제의 공식 물류 파트너로 활약 예정

 

 

 

 

 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 코리아(대표 한병구)가 2일 개막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2019 국내 8개 영화제에 대한 물류 후원 계획을 발표했다.

 DHL 코리아가 2019년 후원하는 영화제는 전주국제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DMZ국제다큐영화제,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 부산국제단편영화제로, 총 8개 영화제의 공식 물류 파트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DHL코리아는 영화제의 공식물류파트너로서 전 세계 각국에서 출품되는 영화 필름 및 전시 물품들이 원활히 반입 및 반출될 수 있도록 물류의 전 과정을 책임진다. 특히 온도와 습도, 충격에 민감한 필름을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일정에 지연이 생기지 않도록 빠른 통관 서비스를 지원한다.

 DHL 코리아는 영화제 후원으로 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직원들의 시민의식을 높이는 기회로도 활용한다. 지난해에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사내 영화 상영회를 열어 여성을 중심으로 우리 사회 다양성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고, 지난 4월에는 서울환경영화제와 함께 ‘에코무비런치’를 열어 영화를 통해 환경 문제의 심각성에 공감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한병구 DHL 코리아 대표는 “DHL 코리아가 후원하는 영화제들은 상업성보다는 독립, 예술, 여성, 환경 등 중요한 사회 문화 이슈를 다루는 의미 있는 행사들이다. DHL은 다양한 시각에서 목소리를 내고 대안과 실천을 모색하는 가치 있는 영화제들과 함께할 수 있음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DHL의 물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영화제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밝혔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