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목사들도, 교인들도 잘난 체하지 말고 낮아져서 다시 나기를 힘쓰라.
이 책 계시록 안에는 하나님과 마귀가 있고, 약속한 목자와 거짓 목자가 있다. 하나님의 소속은 새 하늘 새 땅 12지파이고, 마귀 소속은 처음 하늘 처음 땅 곧 바벨론 전통 교회이다. 하나님이 초림 때 펼쳐진 두루마리를 받아먹은 예수님을 패역한 이스라엘 민족에게 보내심같이(겔 3장, 마 15:24), 오늘날 약속의 목자도 계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먹고 패역한 민족(죄 가운데 있는 모든 교회)에게 보냄을 받았다. 이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을 이루시는 것을 보고 전하라고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은 자이다(계 22:8, 16).
오늘날 개신교 목자들이 자기 성도들에게 천국에 들어간다고 가르치고 있으나, 사실은 개신교인들 중 천국에 들어갈 자격자는 하나도 없다. 그 이유는 계시록을 가감했기 때문이다.
계시록에는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있으니, 1차전에서는 마귀가 이겼고(계 13장) 2차전에서는 하나님이 이겼다(계 12장).
이 책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은 계 15장 5절의 증거장막 성전에서 증거한다. 그리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이긴자와 함께하심으로 이곳 증거장막 성전은 만국이 와서 경배할 곳이 되었다. 이곳에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이유는. 계 3장에 설명되어 있다. 계시록을 예언한 것은 이 예언을 이룰 때 보고 믿게 하기 위한 것이다(요 14:29 참고).
하나님의 약속한 나라와 민족과 약속한 목자는 계시록 성취 때 있게 된다. 지상 그 누구도 이 책에 약속된 12지파에 등록되지 못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계시록 성취 때는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있고, 이 전쟁에서 하나님이 승리하심으로(계 12장)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된다. 기록된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요 10:35). 신천지 성도는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창조된 12지파이다. 아멘.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