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예수님은 추수된 자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창설하셨다. 하나 이때 추수되지 못한 자들이 추수된 자들에게 ‘이단, 이단’ 하고 있다. 누가 참 이단이고 누가 참 정통이겠는가? 개신교인들은 거짓 목자의 말만 듣고,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또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이단, 이단’ 하는 것이다. 이 사람들, 정말 바보 같고 소경 같다. 성경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을 보고도 모르니 말이다.
마 13장에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너희 눈은 봄으로 복이 있다.” 하셨다. 오늘날도 신천지 성도들은 신약이 성취된 것을 봄으로 복이 있다. 신천지 창조는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예언 성취이다. 예언은 이루어질. 때 믿게 하려고 미리 말해 주신 것이다(요 14:29).
지금 온 세계에서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아는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다. 인 맞은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은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으며,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다. 하여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한다. 왜 이것이 잘못인가? 성경에 무식하여 계시록을 통달하지 못한 자는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셔도 이를 보고도 깨닫지 못한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고,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해 주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확인해 보라. 개신교가 신천지에 들어오려면 입과 발을 수정 같은 생명수에 씻어야 올 수 있다. 아멘.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