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계시록 성취 실상"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10:21:18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계시록은 예수님이 재림 때 이룰 것을 미리 말씀하신 것이다. 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하나 개신교는 다 계시록을 가감했다. 그러고도 계시록을 통달한 신천지를 이단이라 했다. 뱀도 듣고 배 터지게 웃겠다. 개신교 목자들은 이제 거짓말 그만하라. 거짓말의 결국은 지옥이다(계 21:8, 22:15 참고).

하나님은 아담의 범죄로 지구촌에서 떠나가셨고(창 6장), 죄가 해결되어 지구촌이 회복될 때 다시 돌아오실. 것을 약속하셨다(계 19장, 21장). 그리고 약속하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다. 왜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하는가? 신천지는 개신교에게 함께 대중 앞에서 신약 계시록 100문제로 시험을 쳐서 흑백(정통과 이단)을 가리자고 했으나, 아직 한 명도 응하지 않았다. 폐일언(蔽一言)하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왜 자기 신앙은 보지도 알지도 못하고 신천지를 핍박하는 것만 일삼는가? 예수님은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 하셨다(요 8:3-9 참고).

만일 우리가 개신교와 똑같이 맞대결을 했으면 수많은 희생자가 생겼을 것이다. 하나 우리는 그러지 않았다. 많은 성도들이 계시록을 배우기 위해 신천지에 모여들고 있다. 해서 신천지가 급성장한 것이다. 예수님 재림 때는 추수 때이며, 이때 추수된 자들을 인쳐서 새 나라 12지파를 창설하신다(계 7장, 14장). 하나 추수 때인 오늘날 개신교는 추수도, 인침도, 12지파 창설도 하지 않았다. 누가 참 신앙인이고 누가 가짜(거짓) 신앙인이란 말인가? 함께 대중 앞에서 성경 시험을 쳐서 흑백을 가리자 했는데, 왜 안 나오는가? 신천지는 무료로 계시록의 실상을 가르쳐 주고 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하셨기에 성도들이 신천지에 와서 계시록을 알고자 한 것인데, 이것이 왜 잘못인가? 신앙은 자유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전원이 다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계시록 성취 실상을 깨달아 지킨 자들과 깨닫지 못해 지키지 못한 자들 중 누가 천국에 들어가겠는가?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