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새 언약 계시록 이행"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09:18:14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개신교는 예로부터 전해 내려온 전통 교회들이고,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하나님의 새 나라 증거장막 성전이다.

하나님의 목적은 신약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인쳐 12지파를 창조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개신교인들이 추수되지 못한 것은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말이 참인지 아닌지, 성경에서 확인해 보라(마 13:24-30, 37-43).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는 이 계시록 성취 때 하늘의 계시까지도 끊겼다. 계시록을 알고 싶으면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물어보라. 계시록을 믿는 자는 약속의 나라 신천지에 와서 배울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씨로 난 증거이다.

추수 때 추수되지 못한 것은 마귀 씨로 났다는 증거이다(마 13장, 계 14장 참고). 한데 추수되지 못한 자들이 왜 추수된 자들을 욕하는가? 이단 마귀같이. 우리 신천지는 ‘참단’ 곧 정통이다.

신천지는 곧 이곳에 임해 오실 천국과 하나님을 맞이할 것이다. 계 19장같이.

성경에 본바 계시록 성취 때는 노아 때와 같다고 하셨다. 노아 때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은 노아 가족만이 구원받았다. 오늘날도 계시록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키는 자만이 구원받게 된다. 한데 개신교는 신천지에게 핍박만 실컷 하고 있다. 해서 개신교는 불 속으로 들어갈 것이다. 신천지를 핍박할 시간에 계시 말씀 하나라도 배워 믿는 자가 되라.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였으나, 개신교 목자들과 그 교인들은 대다수가 다 가감했다. 하나 이들은 말씀에는 상관치 않고 마귀같이 신천지를 핍박하는 일에만 몰두하고 있다. 하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되겠는가? 이들은 하나님의 약속을 믿기 위함이 아니라 신천지를 핍박하기 위해 신앙하는 것 같다. 더 이상 악마가 되지 말고 신앙인으로서의 자격을 갖추라. 그리고 이제 새 시대에는 목자 자격 시험에 합격한 자만이 목자가 될 것이다. 목자 자격 시험 100문제에서 90점 이상으로 합격해야만 목자가 될 수 있다. 천국 가는 길을 알지 못하는 목자가 어찌 성도를 인도할 자격이 있겠는가? 계시록을 통달하지 못하면 목자 자격이 없다.

계시록 성취 때에는 새 언약 계시록을 이행하는 자만이 구원받게 된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