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오늘날 예수님이 이 책을 계 5장과 같이 취하여 일곱 인을 다 떼시고 기록된 예언을 이루셨다. 예수님은 이 이루시는 것을 약속한 한 사람에게 다 보여 주시고, 이 사람을 교회들에게 보내어 이것들을 증거하게 하신다고 약속하셨다(계 22:8, 16).
지상 성도들이여, 신약 성경대로 믿는 것인가? 하나님의 말씀과 목사의 말 중 어느 것을 믿는 것인가? 또한 하나님의 씨로 났는가? 추수되었는가? 인 맞았는가?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는가? 그리고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참으로 성경대로 창조되었는가?’를 확인해 보았는가? 그대들은 추수되지도, 인 맞지도, 12지파에 등록되지도 않았다.
성경 말씀에는 나라의 본 자손들은 쫓겨나고,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 천국에 앉는다 했다(마 8:11-12). 그대들은 이 둘 중 어디에 속하였는가? 옛날 유대인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에게 한 것같이, 그대들도 성경에 무식함에도 잘난 체하면서 계시록을 통달한 신천지에게 ‘이단, 이단’ 해왔다. 이 말이 사실이 아닌가? 참으로 천국이 가까이 왔다. 그리고 계시록은 약 80-90% 이루어졌다. 하나 눈먼 자들, 귀먹은 자들은 이를 보지도 듣지도 못하고 있다.
지금은 계시록 성취 때이다. 이때 성경의 뜻도 모르면서 거짓 목자와 함께 신천지를 ‘이단, 이단’ 하다가는 지옥으로 가게 될 것이다. 예수님은 각자 일한 대로 갚아 주신다 하셨다(계 22:12). 신천지 성도들은 계시록을 통달한다. 하나 개신교는 소경이 되어 이를 알지 못하고 있다. 이 말이. 사실이 아닌가?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그래도 천국에 가는 줄 알고 있다. 계 22장 18-19절을 보라. 약속의 나라 12지파 외에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
신천지 성도들은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계시록대로 창조되어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