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세계타임즈=이현진 기자] 아산흰돌유치원(원장 홍혜정)은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5월 8일(목)에 신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2025 가족사랑 한마음 운동회’를 실시하였다.
가족과 손을 잡고 씩씩하게 입장한 유아들은 원장 선생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청팀과 백팀으로 나누어 운동회에 참여하였다. 1부에선 과일나무 소탕작전, 자이언트 풍선배구 등의 포스트 게임이 실시되었으며, 2부에선 줄다리기, 청백 계주의 한마당 큰잔치가 이뤄졌다. 같은 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자이언트풍선을 상대팀 쪽으로 넘겨보기도 하고, 줄을 함께 잡아당기며 협동과 성취의 기쁨을 느껴보았다. 또한, “엄마! 다치지 말고 오세요!”, “우리 아빠가 이겼어!! 아빠 최고야!” 하며 큰 소리로 응원해 주었다.
열심히 달리고 뛰고 던지며 유아들은 스트레스 해소 및 신체운동능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 또한, 부모님 어깨를 주물러 드리기도 하고 가족끼리 함께 공도 굴려보며 가족 간의 사랑을 더욱더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되었다.
아산흰돌유치원 홍혜정 원장은 “이번 운동회를 통해 아산흰돌유치원 교육공동체가 더욱 하나 되기를 바라며, 유아들이 결과와 상관없이 최선을 다하는 태도를 기르고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어린이로 자라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