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이 기록된 지 약 2,000년이나 되었어도, 그 누구도 이 책의 약속한 뜻을 아는 자가 없었다. 계시록은 천국과 영생에 이르는 길이다. 하나 이 책 계시록은 일곱 인과 비유로 감추어져 있어, 그 길은 너무나도 협착하고 좁아서 아무도 가 보지 못했다. 오늘날 약 2,000년 만에 예수님이 이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시고 그 예언을 이루셨으며, 그 이룬 것을 신천지 약속의 목자에게 보여 주셨고 열린 책을 먹여 주셨고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라 하셨다(계 22:8, 16, 계 10장). 한데 왜 그 증거를 안 믿는가? 왜 하나님의 약속을 거역하는가?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계 22:18-19)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계시록을 가감하고 믿지 않는 그것이 이단이라는 증거이다. 마 13장에 본바, 예수님의 밭에 뿌려진 두 가지 씨 중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갔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지 못하고 그 자란 밭에 남아 있게 되었다. 해서 추수되지 못하고, 인 맞지 못하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지 못한 자가 이단이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이다. 이들은 어떤 이유로도 하나님께 인정받지 못한다. 회개하라.
요 10장 35절에 “성경(말씀)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자를 신이라 하셨거든”이라고 하셨다. 왜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고 사람의 말만 믿고 핍박하는가? 개신교 목사들에게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쳐서 누가 참이고 누가 거짓인지 구분하자고 수차 전했으나, 아직 한 명도 응한 자가 없었다. 개신교는 하나님의 씨로 나지 못했고, 추수되지 못했고, 인 맞지 못했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지 못했다. 하나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아 12지파에 등록되었으며,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하니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이겠는가?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우리는 진리로 이겼다.
좁고 협착한 천국 길에 이르려면,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된 12지파에 등록되고, 계시록을 통달해야 한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