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안이 가난하여 세상 공부도 많이 하지 못했고, 아는 것은 농사일뿐이었다. 군에서 제대한 후에도 고향에서 농사일을 하였고, 어린 시절 할아버지를 따라 기도한 것같이 저녁마다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어느 날 밤 기도할 때 밝은 빛(큰 별)이 나에게 찾아왔다. 이 빛은 3일 밤 동안 나를 찾아왔고, 결국 이 빛의 인도로 신앙을 하게 되었다.
이후 나는 예수님의 택함을 받고 계시록의 예언의 실체들을 다 보았으며(계 22:8), 계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먹었고, 교회들에게 가서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라는 지시를 받았다(계 22:16). 해서 나는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는 증인이 되었다. 하나 각 교회들은 이 증거를 듣지도 믿지도 않았다. 신약 성경 예언서의 성취 실상을 보고 들은 증인은 나뿐이다. 신약 성경이 나를 증거하고 있다. 하나 나는 지금 세상에서 아무 소용 없는 자같이 천대받고 있으며, 세상 목자들은 도리어 나에게 이단이라며 핍박했다. 예수님 초림 때와 무엇이 다른가?
계시록의 이긴자에게 무엇을 준다고 약속하셨는가? 예수님과 하나님은 계 2-3장의. 이긴자에게 오신다고 약속하셨고(계 3:12, 21), 감추었던 만나, 심판권인 흰 돌, 만국을 다스릴 철장 권세 등을 주신다고 약속하셨다. 왜 이 약속을 안 믿는가? 계 2-3장의 모든 축복은 이긴자가 다 받는다.
개신교는 계시록을 다 가감했다. 해서 천국에 못 들어간다(계 22:18-19 참고). 이 말을 믿지 않는 자는 하나님도, 예수님도, 성경도, 그 말씀도 믿지 않는, 마귀 씨로 난 자들이다. 계시록 성취 때 구원받는 자들은 계 7장과 14장의 신천지 12지파뿐이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하고 있다. 그리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하심으로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아멘.
생명의 빛이신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신천지 약속의 목자와 성도들도 빛이 되어, 어두운 세상에 계시 말씀의 빛을 비추고 있다. 이 빛 안으로 들어오는 자는 구원을 얻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