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이 유월절의 양의 피와 살(고기)을 아버지 나라에서 먹을 때까지는 안 먹겠다고 하셨다. 이 유월절 양의 피와 살은 무엇인가? 예수님은 자기를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라 하셨고, 자기 피와 살을 먹음으로 생명의 구원이 있음을 말씀하셨다(요 6장). 이는 예수님 자신을 유월절 양에 비유하여 말씀하신 것이다(고전 5:7 참고). 이 예수님의 피와 살은 예수님의 생명의 말씀이다.
예수님이 십자가의 고난을 받기 전, 이때 예수님의 심정은 어떠했을까?(마 26:36-45 참고) 나는 구치소 독방에 있을 당시 노래를 불렀다. “공양미 144,000 제물이 되어 앞 못 보는 성도들과 하직을 하고서 간수 따라 법관 따라 떠나갈 때에 성도들도 울었다네, 별들도 울었다네.” 이 노래 소리를 듣고 구치소 대장이 나를 불러 안부를 물었다. 하나 마 25장에 예언된 고난은 내가 가야 할 길이었다.
지금 우리는 모세 때의 유월절이 아닌, 오늘날의 유월절에 대해 한번 생각해 봐야 할 것이다. 이 유월절은 구원과 죽음의 날이요, 구원의 약은 양의 피와 살이었다. 예수님은 유월절 양의 피와 살은 아버지 나라에서 유월절을 이룰 때까지는 먹지 않겠다고 하셨는데, 이 아버지 나라는 언제, 어디에 있는 것인가? 이 아버지 나라는 계 6장의 심판의 일 후 7장과 14장에서 창조된 신천지 12지파이다. 이 12지파의 성도들은 귀신(마귀)의 나라 바벨론에서 유월되어 구원의 처소인 신천지에 온 자들이다. 이곳에서 약속한 유월절 양의 피와 살 곧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먹고 죄 사함 받아 구원받게 된다. 애굽에 흩어져 살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모여 모세를 통해 가나안으로 향했던 것같이, 오늘날 우리도 애굽인들처럼 육체가 된 자들을 모아서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아 영적 가나안 땅 곧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12지파를 창설하고, 이곳에 하나님이 오사 함께하실 것을 계시록은 예언하고 있다.
약속한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새 하늘 새 땅 12지파에 등록된 자만이 계시록 성취 때의 대환난에서 구원받아 하나님을 맞이하게 된다. 이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계시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이요, 계시록을 통달한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이다. 아멘.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