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자는 신약 성경 계시록으로 위의 사실을 확인해 보라. 우리 신천지 12지파는 새 언약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다 이루어졌다. 이를 믿지 않는 자는 하나님과 신약 성경을 믿지 않는 자이다.
예수님 초림 때는 겔 3장의 펼쳐진 두루마리 책을 예수님이 받아먹고 와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증거하셨고(마 15:24), 예수님 재림 때는 계 10장의 열린 책을 새요한이 받아먹고 와서 교회들에게 증거하였다(계 22:16). 습관적으로 ‘이단, 이단’ 하기보다 사실을 확인하고 말해야 한다. 계시록 예언 성취에 대한 증거는 그 실상이 있으므로 확인하기 쉬울 것이다. 교인 수와 기득권을 권세와 무기로 삼고, 감정과 욕심으로 거짓을 진리라고 말해서는 안 된다. 예수님 초림 때도, 재림 때도 ‘이단, 이단’ 하는 자마다 귀신의 신을 받은 자들이었다.
신약 계시록 성취 때는 처음 하늘 처음 땅 곧 이전 신앙 세계가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과 새 사람 곧 계시록대로 창조된 자들만이 구원을 받는다. 곧,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신천지 12지파만이 신약을 믿고 구원받는 자들이 된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창조되지 못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사라져 없어진다(계 21:1). 계시록 성취 때는 하나님 소속과 마귀 소속 간에 전쟁이 있고, 하나님 소속이 이김으로 이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을 삼는 재창조가 있다. 처음 것들이 없어지고 재창조된 새것들만 존재한다. 신천지는 태고이후 초락도(太古以後初樂道)요 사말생초 신천지(死末生初新天地)이다. 이때 구원받는 자들은 이때 창조된 신천지 12지파뿐이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