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지 씨로 난 자들은 성경에 무식하여 성경의 약속을 믿지 못하니 어찌하겠는가? 주 재림 때를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4복음서에 수차 말씀하셨다. 이러한 약속의 말씀은 믿지 않고, 성경대로 구원의 일(추수)을 하는 신천지를 미워하니, 저들의 행동은 마귀 행동 같다. 해서 예수님은 4복음서에 ‘끝까지 견디는 자가 구원받는다(마 24:13)’고 하셨다. 그때가 바로 지금이다. 이때 세상은 어차피 계 6장, 13장같이 한 시대가 심판받아 없어지고, 계 7장, 12장같이 새 나라 새 민족이 창조된다.
성경은 말한다. 계시록 성취 때에는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출현하며, 이들 간에 전쟁이 있게 된다. 1차전은 배도한 선민과 멸망자 간의 전쟁으로 멸망자가 이겼다(계 13장). 2차전은 멸망자와 구원자 간의 전쟁으로 구원자가 이겼다(계 12장). 무엇으로? 증거하는 말로 이겼다. 예수님은 계 2-3장에서부터 이기라고 수차 말씀하셨고, 구원자 소속은 이 말씀을 지켜 이겼다. 이김으로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되었고, 이긴 자들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약칭 신천지)을 창조하였다. 3차전은 신천지와 바벨론과의 전쟁이며(계 16장), 신천지는 적을 알기에 이겼다.
오늘날 신천지를 저주하는 개신교는 교인들의 수가 급감하였으나,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신천지는 옛날부터 있었던 전통 교회가 아니요,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창조된(계 7장, 14장) 새 하늘 새 땅 천민(天民)들이다. 다들 보았고 들었으니 알 것이다.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은 천국에 앉게 되고,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 데 쫓겨나 울며 이를 갈게 된다. 이들이 마 8장 11-12절 말씀의 실체들이다. 신천지는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와서 구원받을 자들이요, 전통 교회들은 쫓겨나서 울게 되는, 저주받을 자들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노아의 방주 같은 구원의 처소이다. 확인해 보라. 그리고 믿으라.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