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홀릭스가 20일 새로운 음반으로 활동을 시작.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6 07:12:14
  • -
  • +
  • 인쇄
5인조 걸그룹 홀릭스 20일 4집 'I'M UR FAN' 활동 재개.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걸그룹 '홀릭스(Holics)'는 지난 8월 3집 '헤이 리더'앨범을 발매 이후 많은 방송 활동은 물론 지난 설특집 'MBC 아육대'에서 금메달 획득으로 입지를 다지며 활동한 신인 걸그룹이다.

'유림, 민아, 연정, 윤성, 지민' 5인으로 결성된 홀릭스(Holics)는 3집 발매 1년 만인 오는 8월 20일 화요일 4번째 앨범 'I'M UR FAN'의  음원과 뮤비를 동시에 오픈하며 돌아올 예정이다.

소속사 LPA엔터테인먼트는 "홀릭스 'I'M UR FAN'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SNS와 해외 K-POP 차트 오프닝에 소개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20일 발매될 이번 앨범은 '좀 더 큐티하게, 좀 더 성숙된, 좀 더 높은 퀄리티'로 진행된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홀릭스의 'I'M UR FAN'은 기존의 댄스곡과는 다르게 트로피컬 장르와 셔플 리듬을 혼합한 새로운 댄스곡으로 그녀들만의 장점을 살려 강력한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기존의 4인의 멤버 구조를 'I'M UR FAN' 활동부터 5인 멤버 체재로 변경하여 시각적인 안무와 퍼포먼스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고 피력했다.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영 회장은 "8월에 준비하는 쇼케이스는 물론 다양한 공연 프로모션과 함께 병행되는 방송 활동으로 팬덤을 확장한 '홀릭스'의 활동은 해외 무대로 이어지는 케이팝의 무대의 열망으로 뻗어갈 전망이다."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홀릭스 멤버들은 인터뷰에서 "다가오는 8월 31일과 9월 4일 잠실에 위치한 저스트 케이팝에서 팬덤을 위한 이벤트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온라인을 통해 준비 중이다."는 인사말과 "지난 12일 아육대 촬영은 추석 특집으로 방영되니 본방사수 부탁해요."라며 갈무리했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