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임직원 참여형 나눔봉사 ‘푸드빌 해피데이’ 전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1:39:15
  • -
  • +
  • 인쇄
임직원 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 정기 방문하는 ‘푸드빌 해피데이’ 진행
아이들 생일 파티 열어주고 정서적 교감하며 따뜻한 소통의 자리 마련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CJ푸드빌이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한 나눔봉사 프로그램 ‘푸드빌 해피데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푸드빌 해피데이’는 CJ푸드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은 지역 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도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은 각 조별로 서울, 경기, 대전, 광주, 음성, 대구, 부산 등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 파티를 열어주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아이들의 기호를 고려해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인 캐릭터 케이크와 빵류, 음료수, 티라노파티용품, 왕관모자 등으로 구성된 푸드빌 해피세트를 준비했으며, 임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CJ푸드빌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문화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강남직영점 인근에서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으며, 6월에는 베트남에서 베트남 어린이날을 맞아 현지 임직원들이 보육원을 방문해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은 업(業)의 특성을 살린 진정성 있는 ESG 활동을 지속 전개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선도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서울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